파리바게뜨 당근 케이크 작지만 귀여움

지난 주 아내 생일을 맞아 케이크를 사러 집 근처 파리바게뜨에 방문했다. 항상 생일이나 특별한 날이면 큰 케이크를 사고는 했지만, 항상 케이크를 남기는터라 이번에는 미니 케이크를 사기로 했다. 케이크는 먹기 위해서라기 보다는 분위기 내는 용도이니깐.

 

파리바게뜨에 미니케이크 종류가 생각보다 많았는데 그 중 마음에 드는 건 리얼 캐롯 케이크와 가냐슈 쇼콜라 케이크 그리고 딸기라떼 케이크 총 3가지 였다. 어떤 걸 살까 고민하다 아내가 가장 좋아하는 당근 케이크를 사기로 했다. 가격은 크기에 비해서 조금 비싼 것 같긴 했는데 7천원 대였다.

 

사실 끝까지 고민했던 딸기라떼 케이크

미니 케이크 포장은 일반적인 대형 케잌에 사용하는 사각 박스가 아니었는데 디자인이 귀여웠다. 약간 키세스 초콜릿 같은 모양이었는데 디자인이 돋보였다.

 

케이크 크기는 정말 작긴 작다. 거의 한 주먹 크기인데, 간단하게 에피타이저로 먹기 딱 좋은 정도? 케이크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면 이렇게 작은 케이크로 불만 켜고 따로 식사를 배부르게 먹는 게 나은 것 같다.

 

 

 

 

케이크 위에는 하얀 슈가파우더가 뿌려져 있는데 케이크 자체로만 조금 단맛이 약하기 때문에 같이 먹기 괜찮았다. 케이크 위에 당근 데코는 초콜릿인지 뭔지 잘 모르겠지만 먹어도 되는 것 같았다. 아내가 좋아하는 동물이 토끼라 당근 케이크로 골라봤는데 마음에 들어해서 다행이었다. 나중에 애기들 생일 케이크로 사도 괜찮을 것 같다.

 

*웹사이트 내 링크를 통해 제품 구매 시 어필리에이트 활동의 일환으로 글쓴이가 소정의 커미션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