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만두 칼로리 얼마일까?

만두 중에 달달하면서도 고기 씹는 식감이 맛있는 갈비만두는 어린 아이들도 좋아하는데요. 저도 갈비만두를 좋아하는 편이라 가끔씩 김밥집에서 김밥과 함께 갈비만두를 시켜먹곤 합니다. 갈비만두로 유명한 음식점을 말하자면 바르다김선생 김밥집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바르다김밥이랑 갈비만두 한통을 함께 시켜 먹으면 한끼 식사로 전혀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최고의 조합입니다. 바르다김선생에서 갈비만두를 시킬 경우 총 10개가 나오는데요. 보통 한판을 두세명이서 같이 나눠먹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혼자서 세판까지는 거뜬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두 크기가 왕만두 크기에 비해서는 작은 편이라 아무래도 좀 적게 느껴지는 편인데요. 그렇다면 맛있는 갈비만두는 칼로리가 얼마나 될까요? 갈비만두 칼로리는 1개당 대략 75kcal 정도 됩니다. 개당 75kcal니까 총 10개를 다 먹는다고 했을 때 750kcal를 섭취하는 것과 동일한데요.

 

 

김밥 한줄 칼로리는 최소 350kcal로 계산했을 때 갈비만두 한판을 먹으면 김밥 두줄을 먹는 것과 동일합니다. 그럼 김밥 한 줄에 갈비만두 한 판을 먹으면 = 김밥 세 줄이라 볼 수 있겠네요. 김밥은 다이어트에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 메뉴인데 김밥 세줄을 먹는거라니, 이제 갈비만두도 마음 놓고 편히 먹지 못하겠습니다. 그래도 맛은 있는데 말이죠.

 

갈비만두 칼로리 계산할 때는,

갈비만두 한 판(10개) = 김밥 두줄 로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웹사이트 내 링크를 통해 제품 구매 시 어필리에이트 활동의 일환으로 글쓴이가 소정의 커미션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